민감성피부 토너,스킨 추천 ( 광고, 협찬 아님 )

꿀팁/쇼핑관련 팁 2020. 1. 31. 15:15


안녕하세요 민자의 일상블로그입니다.


오늘은 토너추천을 해드리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즈앤트리 히아루론산 토너 )


뭔가 광고나 협찬같은데 절대 아니고 그냥 제가 쓰는건데.. 너무 좋아서요 !


이건 인증 ( 오른쪽은 빈통이고 1+1로 사서 하나는 아버지 드렸어요. )



제가 이걸 쓰는 이유는 일단 촉촉하고 발랐을때 따갑거나 하는 느낌이 전혀 없어요.

저는 피부가 너무 민감해서 화장품 ( 특히 선크림 ) 잘못 바르면 바로 여드름 농장주 되는데

디렉터 파이 ( 화장품 유튜버 )님  추천으로 이거 삿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ㅋㅋ..


가격도 용량도 좋아요 

대충 200ml에 11,000원쯤이네요 




밑에는 뿌렸을때 질감..같은거?? 다른 블로그 같은데 보면 이런거 해주길래 저도 해봤어요 ㅎ.



민감성. 자극성피부이신분들은 이 토너 쓰시면 진짜 좋을거에요 ! 믿고 써봐요 


이상 민자의 일상블로그였습니당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