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대표도시 도쿄

안녕하세요 민자의 일상리뷰입니다.

 

오늘은 음식카테고리에서 일본인이 좋아하는 한국음식 TOP10을 알아보려고 해요 ㅎㅎ

 

그중 TOP 10 ! 바로 간장게장이에요

일본에서 파는 가게가 다른 한국요리에 비해 정말 적기떄문에 한국여행의 가장 큰 즐거움은 게장을 먹는것

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술안주로 먹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요.

일본에서는 삶아서 먹는건 있는데 생으로 먹는거는 정말 드물다고 해요. 일본가서 사업이나 해볼까 😁😁

 

 

TOP 9 바로 닭한마리! 음식이름이 닭한마리에요

닭한마리 순한맛
닭한마리 양념맛

 

엥 음식이름이 닭한마리라고?? 하면서 처음 들어보시는 분도 있으실텐데 아마 드셔본적은 있으실거에요

일본요리인 미주타키랑 비슷하다고하며 매운걸 잘 못먹는 일본인들도 양념을통해 위 사진처럼 순한맛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다고해요 ^^. 

 

TOP 8위 파전! 

오코노미야끼를 먹어보신분은 알겠지만 파전과 오코노미야끼는 맛이 다르고 일본에는 없는맛이 파전에는 들어가있어서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특히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은 쫄깃 + 먹고난 후 만족감이 있어서 정말 좋아한다고 해요 

파전중 제일 인기있는건 해물파전이라고해요~

 

TOP 7위 대망의 비빔밥! 

 

돌솥으로 지글지글~하면서 비벼먹는다는게 신기하고 좋다고해요 야채가 많은점이 좋고 무엇보다 누룽지가 좋아!라네요

일본에서는 익숙하지않은 돌솥에 밥+야채를 비벼먹는다는게 많은 일본인을 사로잡은 이유인거같아요.

 

6위 호떡

호떡! 제일 좋아

겨울에 한국에 가는 재미중에 하나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호떡을 좋아하는사람이 많아서

도쿄에있는 코리안 타운 신오쿠보에서도 인기가 매우많습니다. 줄을서서 먹을정도라네요. 자랑스럽다 ㅎㅎ

거기에 일본은 걸어가면서 먹으면 예의가없다고 생각하는데 호떡같은경우는 원래 걸어서 먹을수 있는 음식? 이라는

관념이있어서 일본인들이 걸어가면서 먹고싶을때 편하게 먹을수있어 인기가 많다네요

 

5위 치킨 

바삭바삭해서 맛있어! 한국이면 역시 양념치킨이죠 라는것처럼 어른도, 어린이도 즐길 수있는맛에 빠지는 사람이 많아요. 사실 치킨이 인기있는이유는 설명을 안해도 되죠...ㅋㅋㅋ맛있어요

 

4위 떡볶이

일본은 원체 떡을 좋아하고 거기에다가 매콤달콤한 소스를 묻혀 먹는게 신선하고

매콤달콤한 양념과 쫄깃쫄깃한 식감에 빠지는 사람이 많다네요! 

 

3위 삼겹살

맛있고 ! 이쁘고 ! <- 일본분들의 생각.. 야채까지 있어서 건강해 !  거기다가 싸다!  제가 일본에서 삼겹살 무한리필

먹은적이있는데 한명당 삼만원이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싸죠..?🤣🤣🤣🤣 너무 먹고싶어서 먹어버렸어요

한국요리 하면 삼겹살이 떠오를정도로 한국에오면 당연히 먹어야하는 음식이라네요 

 

2위 치즈핫도그

사진속 여성은 아이즈원의 치바 에리이

 

한입 먹으면 치즈가 늘어나고 사진찍으면 인스타각이라고 젊은세대를 중심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어요.

위 여성분도 한국일본통합 걸그룹 아이즈원의 치바에리이 인데 역시 많이 좋아한다구해요.

가게에 따라서 긴행렬이 생길정도라고 하네요.

 

1위 치즈닭갈비

진짜 미친듯한 인기를 끌고있는 치즈닭갈비에요 원래 인기가 높았는데

레시피사이트 쿡패드 2017년 식트렌드대상 1위 선정되서 그떄부터 불을붙였죠.

 

어느정도냐면 기사사진을 제가 찍어왔는데 

이정도랍니다. 물론 2017년 사진이지만 지금 친구가 일본에서 유학중인데 저것보다 인기가 많으면 많았지

절대 적은정도는 아니라고해요 ^^

이상 !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들 맛저녁하세요.